실력파 신예 아일, 2차 티저로 신비로운 이미지 공개
관리자 | 2018-01-29 | 조회 904
실력파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아일(I’ll)이 데뷔 앨범 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8일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I Don’t Want U Back‘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아일의 몽환적인 눈빛과 색감이 지난 주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아일은 배우이자 가수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노민우(MINUE)의 친동생으로,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피아노와 송라이팅을 복수 전공하였으며 작사 및 작곡과 악기 연주 실력까지 모두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이번 데뷔앨범에 수록된 곡들도 본인이 전곡 작사, 작곡하였다고 한다.
군복무중인 노민우가 입대전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 및 편곡자로 직접 참여하여 작업을 마친 뒤 입대한 것으로 알려져, 아일은 이미 많은 국내외 방송 및 음악 관계자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한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2주에 걸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이어 앞으로도 앨범 미리듣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할 예정이며, 11월 1일 낮 12시에는 데뷔 앨범에 수록된 한 곡을 선공개 디지털 싱글로 발매할 예정이다. 선공개되는 디지털 싱글은 지니뮤직을 비롯해 국내 음악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로 유통될 예정이다.
아일은 내달 1일부터 일본 프로모션과 18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내달 22일 데뷔 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