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NEWS

'감성 듀엣' 아일X주니엘 '그 해 겨울' 뮤비 오늘(22일) 공개

관리자 | 2018-02-06 | 조회 1097

 


 

22일 정오 아일과 주니엘의 겨울 감성 듀엣곡 ‘그 해 겨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일이 출연해 이별한 남자의 슬픔과 그리움을 연기해 곡의 감성을 직접 전달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이자 뮤지션인 노민우(MINUE)가 직접 연출 및 편집까지 참여하며 아일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보였다고 한다.

‘그 해 겨울’ 뮤직비디오는 엔티크한 가방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는 아일의 모습을 시작되며, 누군가를 기다리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연기한 아일의 연기력 또한 주목할 만한 점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올 초 한파에 촬영이 진행되어 장시간 야외 촬영의 추위와 감정 연기로 부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촬영에 스탭들보다 열성적으로 참여하며 기운을 북돋았다는 후문이다.

아일의 음악적 감성을 녹여낸 ‘그 해 겨울’의 뮤직비디오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일은 올 3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진행 예정에 있으며, 그와 함께 2번째 싱글 발매로 음악 작업과 팬미팅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지속적으로 팬들을 만날 생각에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