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NEWS

싱어송라이터 아일, 프리리스닝 영상 공개‥노민우 프로듀서 참여

관리자 | 2018-02-06 | 조회 878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11월 데뷔를 앞둔 신예 싱어송라이터 아일이 데뷔 앨범 ‘MAYBE WE ARE’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11월 22일 발매할 데뷔 앨범 ‘MAYBE WE ARE’에 수록된 곡 중 첫 번째 트랙 곡 ‘Are You There’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오늘 25일 오후 1시 11분에 두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 곡인 ‘I Don’t Want U Back’의 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마지막 3번 트랙의 곡 또한 27일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데뷔 앨범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답게 아일이 전곡 작곡, 작사하였으며 노민우(MINUE)가 군입대전 앨범 프로듀서 및 편곡자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일은 11월 1일 정오에 데뷔 앨범 ‘MAYBE WE ARE’의 수록곡 1곡이 담긴 선공개 디지털 싱글을 국내 뿐만아니라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11월 1일부터는 일본 각지에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일의 데뷔 앨범 ‘MAYBE WE ARE’은 11월 22일 발매되며, 앞선 18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처음으로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